한국 사회와 정치를 변화시키는 힘, 한국 현대 고전!

역사와철학 출판사·서점

한국 현대 인문학 ‘고전 작품’ 출판, 해설 및 온라인 판매

책으로

한국 사회와 정치를

바꾼다!

활동 내용

한국 현대사에서 선배들이 남긴 ‘인문 사회과학 고전’ 발굴 해설 유통

출판

한국 현대 고전을 유통시키기 위해 출판할 책을 기획하고 전자책을 생산한다

인터넷서점

출판사가 생산한 전자책을 온라인으로 유통시키고 토론장을 운영하며 교육활동 전개한다

연구소

한국 현대 인문 사회과학 고전을 알기 쉽고 깊이 있는 해설을 행하고 현대사상을 만든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하면 메세지를 남겨 주세요!

24/7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할 사항이 생기면 서슴지 마시고 연락주십시오. 담당자가 응답하겠습니다.

R

24시간 서비스

R

연중무휴 서비스

R

ebook 뷰어 프로그램 사용법

문의/소통

11 + 14 =

현재

 

이 곳의

 

 

변화!

 

 

우리 사업의 중요성!

선배들이 한국 현대사에서 남긴 인문 사회과학적 고전을 성찰하고자 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지금은 시대의 변화를 추동할 철학사상이 필요한 시기이다!

   남과 북이 정전협정을 끝장내고 평화협정으로 나아가고 북미수교가 이루어진 이 시기는 시대의 큰 변화를 추동할 철학사상이 필요한 시기다. 해방 이후 분단으로 인해 큰 고통을 받아왔던 이 땅의 수많은 인민이 우리 눈 앞의 변화를 실감하고 변화를 주체적으로 추동할 지혜를 가져야 할  때이다. 이에 우리는 해방 이후 그때그때마다 제기되어 왔던 수많은 과제들을 되새김질하고 미완의 과제를 완성하려고 한다. 우리는 한국 현대사 속에서 선배들이 남긴 인문 사회과학적 성찰을 거름으로 삼아 시대의 변화를 추동할 한국 현대철학사상을 정립하고자 한다.

왜 한국 현대철학사상인가?

   한반도의 분단이 남긴 병폐들 중 하나는 사상적 편협함이다. 남북의 군사적 대결과 체제 경쟁 속에서 우리는 냉전 이데올로기와 함께 편협한 이념을 강요받아 왔다. 남북 통일에 기반한 한반도 평화를 정착시키고 제2의 도약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그 무엇보다도 시대를 끌고 나갈 철학사상이 필요하다. 이 철학사상은 남북의 모든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할 것이다.

   철학사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영혼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 현대 철학사상의 정립이야말로 남과 북의 통일을 눈 앞에 둔 우리가 우리의 현실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함께 만들어 갑시다!

우리 출판사는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저희 출판사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서슴지 말고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우리의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박치우의 출판 기념 할인 판매 이벤트 중! 온라인 주문, 온라인 무료배송. 해제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 메일칩 mailcheap */ /* 메일칩 mailcheap */